일본코로나상황- 하루 확진자 최고치 갱신해도 외식은 조심해서 하라는 도쿄도지사 코이케의 슬로건【5개의 코(五つの小)】는 무엇?


일본코로나상황- 하루 확진자 최고치 갱신해도 외식은 조심해서 하라는 도쿄도지사 코이케의 슬로건【5개의 코(五つの小)】는 무엇?

하루 최대치 코로나 확진자를 갱신한 도쿄어제 오후 3시가 넘어, 이 방송 저 방송에서 속보경쟁하듯 19일 도쿄 코로나 확진자수를 자극하듯 내보내기 시작했어요.도쿄 하루 확진자:534명! (19일 전국 총확진자는 2,388명) 어제 전체 검사건수가 몇 명인지 알 수 없지만(나중에 찾아보니 어제 도쿄 검사개수는 8천4백건), 그제(11월18일)의 경우 일본 전역 검사건수 3만 건이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숫자라니요!어제는 도쿄 뒤를 이어 오사카도, 나고야시가 있는 아이치현도, 효고현도 모두들 기록을 다 갈아치웠습니다.홋카이도 267명치바 106명아이치(나고야) 219명오사카 338명효고 132명와카야마 15명야마구치 18명..........

일본코로나상황- 하루 확진자 최고치 갱신해도 외식은 조심해서 하라는 도쿄도지사 코이케의 슬로건【5개의 코(五つの小)】는 무엇?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일본코로나상황- 하루 확진자 최고치 갱신해도 외식은 조심해서 하라는 도쿄도지사 코이케의 슬로건【5개의 코(五つの小)】는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