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로 크리스마스캐롤: The First Noel 저 들 밖에 한밤중에 VS 마키비토히츠지오(まきびとひつじを)


일본어로 크리스마스캐롤: The First Noel 저 들 밖에 한밤중에 VS 마키비토히츠지오(まきびとひつじを)

우와 이번 시간은 제가 어렸을 때 제일 좋아했던 크리스마스캐롤송 <저 들 밖에 한밤중에>를 일본어로 소개해 드릴까 해요.저 이 노래 너무 좋아했어요.아마 멜로디를 좋아했던 것이겠죠? 교회에서 부를 때 제일 행복했었던 것 같아요.이 노래 부를 때마다. 그러고보니 캐롤송은 제가 어릴 적 교회 다니던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네요. 초등학교시절 교회를 다녀서 좋았던 점이 몇 개 있어요.첫 번째, 성가대. 노래를 잘 하지는 못했지만 무대에 설 수 있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아주 좋은 기회이자 좋은 경험이었죠. 덕분에 취미로 합창단 활동을 했던 남편의 기분을 이해하기에 지금도 죽이 맞는 화제거리...........

일본어로 크리스마스캐롤: The First Noel 저 들 밖에 한밤중에 VS 마키비토히츠지오(まきびとひつじを)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일본어로 크리스마스캐롤: The First Noel 저 들 밖에 한밤중에 VS 마키비토히츠지오(まきびとひつじ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