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만수동] 인천 자동문 설치 과정이 궁금하신가요?! 이렇게 진행됩니다 !!


[인천 만수동] 인천 자동문 설치 과정이 궁금하신가요?! 이렇게 진행됩니다 !!

[유진자동문] 일산 장항동 태양자동문 설치 BeforeAfter 유진자동문 금일 현장내용 일시 : 2022년 7월 장소 : 인천 만수동 교회 현장 시공내용 : 외도어 자동문 설치 사양 : 유선터치 2개, 번호키 1개, 무릎 안전센서 1개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및 지방 시공 가능!! 태양자동문 공식 대리점 유진자동문입니다. 금일 포스팅 현장은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교회이구요. 양개 수동문을 철거하고 자동문을 설치하는 과정입니다. 문의 전화를 받아보면 양개 수동문에서 자동문으로 교체 설치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하지만, 수동문만 떼고 자동문을 설치하기엔 필요한 사이즈가 확보되지 않습니다. 보통 양개수동문의 내경은 1800mm 정도인데 이 내경에 자동문이 들어갈 경우 문이 열리는 오픈사이즈는 820mm로 협소한 오픈폭이 나옵니다. 그래서 수동문을 떼고 안쪽에서 자동문 프레임을 붙혀 시공하는 '덧방' 형태로 시공을 하게됩니다. 자동문 프레임이 좌측으로 갈 수 있는...


#만수동자동문 #유리자동문 #인천자동문 #자동문 #자동문설치 #태양자동문

원문링크 : [인천 만수동] 인천 자동문 설치 과정이 궁금하신가요?! 이렇게 진행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