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동산동] 상가 알루미늄 철거 후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 시공 과정!!


[고양시 동산동] 상가 알루미늄 철거 후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 시공 과정!!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외 지방 설치 가능!! 태양 자동문 공식 대리점 유진 자동문입니다. 오늘은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 시공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상가에 기존 출입문을 사용하지 않고 중간에 있는 고정 유리를 철거한 후 한쪽으로 열리는 형태로 설치가 됩니다. 그럼, 시공 과정을 자세히 보실까요? ^^ 고정 유리 두 개를 철거해서 떼어낸 후 중간 기둥까지 없애면 ㅁ자 틀이 생깁니다. 그 틀 안에 프레임이 들어가게 되는 형태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입니다. 기존 섀시 재질이 알루미늄이라 같은 재질로 준비했습니다. 프레임을 조립한 후 철거했던 자리에 끼어 넣고 고정까지 해놓은 모습입니다. 기존 섀시와 색상까지 맞추게 되면 도장 비용이 추가되어 너무 비싸기 때문에 기본 색상이면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블랙으로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같은 알루미늄 재질이라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 고양시 동산동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 설치 완료^^...


#고양시자동문 #상가자동문 #알루미늄자동문 #자동문 #자동문설치

원문링크 : [고양시 동산동] 상가 알루미늄 철거 후 블랙 알루미늄 자동문 시공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