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3일차 (02/25)


[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3일차 (02/25)

3일차에 구현한 것 1. 유닛 종류별로 이동 가능한 범위 조정 2. 유닛 종류별로 총알을 맞는 범위 조정 3. 유닛 종류별로 총알을 쏘는 위치 조정 4. 유닛 종류별로 적군과 플레이어가 접촉했다고 판단하는 범위 조정 (접촉하면 대미지를 입음) 5. 타이머를 시간 기록 대신 제한 시간 형식으로 (00:00이 되면 게임오버 되게끔 할 것) 별거는 아닌데 하나하나 보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다. 다음은 게임 오버 화면이랑 게임 클리어 문구를 간단하게라도 만들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이제 만든 유닛들을 메인 프레임에 합치고 호환 가능하게 다른 파일들도 수정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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