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4일차 (02/26)


[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4일차 (02/26)

4일차의 목표 - 생성된 적군들을 메인 프레임의 리스트에 추가하는 방식으로 관리 - 다른 클래스들도 그에 호환되도록 코드 전부 수정 4일차에 구현한 것 1. 메인 프레임의 멤버 변수 추가 ArrayList enemyList = new ArrayList(); // 아이템도 적군이 생성될 때마다 생성되므로 똑같이 리스트로 정의해둠 ArrayList itemList = new ArrayList(); 2. Enemy 객체들이 각각 자신이 enemyList에 생성된 순서 인덱스를 멤버 변수로 갖도록 함 // 부모 클래스의 멤버 변수 protected static int enemyCount; // 생성된 적군의 총 숫자 protected int myIndex // 자신이 생성된 순서 // 자식 클래스의 생성자 p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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