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5일차 (02/27) ~ 종료


[개발 일지] Strikers 1945 게임 구현 프로젝트 5일차 (02/27) ~ 종료

5일차에 구현한 것 앞선 일차들에서 밑작업은 모두 끝내 두었다. 그래서 5일차에 Timer와 TimerTask를 이용해서 지연시간 후에 적군 소환 메서드가 호출되게끔 하면 게임을 완성할 수 있었다. 1. 적군 소환 흐름 구현 // 적군 소환 흐름 public void createEnemy() { // 1번째 적군 소환 unit2ArrayLeftMove(); Timer timer1 = new Timer(); long delay1 = 3000L; // 2번째 적군 소환 TimerTask task1 = new TimerTask() { @Override public void run() { unit3OneMove(); } }; timer1.schedule(task1, delay1); // 3번째 적군 소환 l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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