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에 침수, 단독사고 보장하는 차량단독사고 보장, 자차 보장확장 특약 챙겨보세요.


자동차보험에 침수, 단독사고 보장하는 차량단독사고 보장, 자차 보장확장 특약 챙겨보세요.

자동차보험 가입할 때는 차량 단독사고와 침수사고까지 보장하는 특약도 꼭 챙겨 보세요. 기본 자차보험에서는 차대차 사고와 도난사고로 인한 내차 손해만을 보장합니다. A보험사 자기차량손해 약관 *본 내용은 약관 일부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상품 내용 및 보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상품의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단독사고나 침수사고는 기본 자차보험에 보장확장 특약을 추가하여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자동차보험만을 찾다 보면 놓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단독사고, 침수 보장확장 특약은 보험사별로 부르는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보험사는 차량단독사고 손해보상 특약이라고 이름을 붙이고 있고, 어떤 회사는 자기차량손해 포괄담보 특약이라고 부르고, 또 다른 회사는 자기차량손해의 보장 확대 특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특약 보장내용을 확인하여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주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상품에 단독사고, 침수 보장확장 특약은 이렇습니다. *다이렉트 보험 기준/ 업무광고 심의 ...


#단독사고 #자동차보험 #자동차침수 #자차확대특약 #자차확장특약 #침수보장

원문링크 : 자동차보험에 침수, 단독사고 보장하는 차량단독사고 보장, 자차 보장확장 특약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