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분 보험료 절반으로 줄여드렸습니다. 보험 갈아탈 필요 없이, 꼭 필요한 보장만 남겨두고.


20대 여성분 보험료 절반으로 줄여드렸습니다. 보험 갈아탈 필요 없이, 꼭 필요한 보장만 남겨두고.

뭣 모르고 가입한 보험 때문에 부담스러워요. 보험료를 줄이고 싶어요. 제가 세 번째 설계사라며 상담을 의뢰해 주신 고객님과의 상담 기록입니다. 3년 전에 추천하는 대로 가입한 보험들이 부담스러워서 보험앱에 보험상담 신청을 했더니 결국 기존 보험을 모두 해지하고 본인이 추천하는 상품을 다시 가입하라고 했다네요. 그래서 찜찜한 마음에 보험 상담받을 곳을 알아보시다가 제게까지 연락을 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존 보험을 모두 갈아타라는 제안을 받으셨다고요.. 옛날 보험은 함부로 해지하는 게 아닌데 혹시 보험 가입하고 지금까지 치료 이력은 없으셨나요? 자궁쪽 수술을 한번 받았어요. 헉… 수술이 있었는데 기존보험을 모두 갈아타라고요? 보험을 다시 가입하려면 부담보나 보험료 할증이 있을 수 있는데요. 맞아요. 치료받은 것 때문에 보험료가 할증된다고 했어요. 기존 보험들을 보니 새로 가입할 것 없이 보험으로 가치가 떨어지거나, 중복되어 있거나, 보험료 효율이 떨어지는 부분만 덜어내도 충분할 것 ...



원문링크 : 20대 여성분 보험료 절반으로 줄여드렸습니다. 보험 갈아탈 필요 없이, 꼭 필요한 보장만 남겨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