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간병일당 보험이 필요없는 이유. 무려 18일 동안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이 입원하고 발생한 본인부담금이 고작…


간호간병일당 보험이 필요없는 이유. 무려 18일 동안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이 입원하고 발생한 본인부담금이 고작…

보험 제발 유행따라 가입하지 마세요. 간병인 부담을 덜어주는 것과는 관계가 없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입원일당 보험 최근 아주 시끌시끌했던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입원일당 보험. 여기에 굳이 돈 쓸 필요 없습니다. 간호간병통합서비스는 간병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 전액 환자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간병비와는 달리 건강보험이 적용되어 애시당초 큰 부담이 생기지 않습니다. 게다가 간호간병통합병동 입원료 환자 본인부담금은 실손보험 보장 대상도 되기 때문에 위험을 전가하기 위해 별도의 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가입해두면 좋은 거 아니야? 실제 간호간병통합병동에 길게 입원하신 분의 사례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랜 관절염으로 양쪽 무릎 인공관절 수술을 받고 18일 동안 간호간병통합 병동에 입원하신 고객님의 사례입니다. 18일 동안 간호간병통합 병동에 입원하며 간호간병서비스 병동 입원료로 발생한 환자 본인부담금은 512,166원. 고객님께서는 유병자실손보험을 가입하고 계셔서 간...



원문링크 : 간호간병일당 보험이 필요없는 이유. 무려 18일 동안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이 입원하고 발생한 본인부담금이 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