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산모특약 때문에 보험금 청구가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필요치 않다면 가입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아보험 산모특약 때문에 보험금 청구가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필요치 않다면 가입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태아보험 모성자담보, 산모특약의 생각지 못한 문제점 무심코 가입한 태아보험 산모특약, 모성자 담보가 아이 보험금 청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세요? 태아보험 알릴의무 태아보험은 태아 이상소견 여부, 다태아, 인공수정 여부와 임신주수, 엄마의 중대질환 진단 치료여부 정도를 묻는 간편고지 플랜과 보통의 보험상품들 처럼 5년 이내 입원, 수술, 계속하여 30일이상의 투약, 계속하여 7일 이상의 치료이력 등을 모두 묻는 일반고지 플랜 두 가지가 운용되고 있습니다. 간편고지 플랜은 간소화된 알릴의무를 적용하는 대신 보험료가 할증되어 있는 유병자보험과는 다른 개념으로 보험료에 차이는 없지만 선택할 수 있는 특약에 차이를 둬 간편고지 플랜으로는 유산수술비, 임신출산 실손의료비, 임신출산질환 수술비 특약과 같은 모성자 담보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태아보험 간편고지플랜 알릴의무 예] 엄마의 3개월 이내 투약, 치료 여부/ 5년 이내 입원, 수술, 7일이상의 치료, 30일이상 투약 여부...



원문링크 : 태아보험 산모특약 때문에 보험금 청구가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필요치 않다면 가입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