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 문화예술로 물든 제8회 여주시장애인문화예술제 『가을에 물들다』


깊어가는 가을, 문화예술로 물든 제8회 여주시장애인문화예술제 『가을에 물들다』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홍지현 기자] 지난 25일 여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은희)은 깊어가는 가을에 문화예술로 물드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코로나19 상황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상황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350여 명의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문화예술의 감동과 치유의 시간이 되었다. 공식행사와 문화공연(1부 한빛예술단 브라스앙상블 공연/ 2부 넌버벌뮤직컬 디스이즈잇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 이충우 여주시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대한불교조계종 신륵사 주지스님, 백종환 어우재미술관 관장 등 내외빈과 장애인 및 가족 350여 명을 초청하여 진행하였다. 공식행사에서 장애인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힘쓴 유공자 표창과 각종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 대한 전수식이 있었다. 이충우 여주시장 표창 시상 여주시장 표창(박미선, 신명순) / 여주시의회의장 표창(이정두, 안홍기) 국회의원 표창(조한나, 이희찬, 권미자) / 대한불교조계종 신륵사 주지스님 표창(섭영조, 김병재) 여주세종...


#가을에물들다 #가을행사 #여주가을축제 #여주시장애인문화에술제 #여주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축제

원문링크 : 깊어가는 가을, 문화예술로 물든 제8회 여주시장애인문화예술제 『가을에 물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