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범죄도시, 영화에서 주성철 통해 보여준 연기력, 누리꾼 사이에서 말말말 쏟아지다.


이준혁 범죄도시, 영화에서  주성철 통해 보여준 연기력, 누리꾼 사이에서 말말말 쏟아지다.

-범죄도시3 차기 빌런 이준혁, 그에 대한 각종 발언들 [대한민국 청소년 의회 뉴스/이창근 인턴기자] 범죄 도시 3의 개봉이 화제다. 범죄 도시 3는 지난 5월 31일 개봉한 대한민국의 액션 영화이다. 감독은 이상용이 맡았으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이 주연을 맡았다. 현재 범죄 도시 3에서 주연을 맡은 이준혁의 전작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준혁의 대표작으로는 신과 함께 시리즈가 있다. 해당 시리즈에서 이준혁은 군대 총기 사고를 은폐하려 하는 소대장 박무신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신과 함께를 통해 이준혁은 스타덤에 오를 수 있었다. 또한 해당 작품들은 그의 첫 번째 천만 관객 돌파 영화이기도 하다. 한편, 현재 이준혁이 범죄 도시 3에서 맡은 ‘주성철’역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이번 기사에서는 해당 반응들에 대해 다루어 보겠다. 공식 포스터 이미지 1) 이준혁 ‘주성철’ 전작 범죄 도시 악역들에 비해 부족하다?: 범죄 도시 3에서 주성철 역을 맡은 이준혁...


#대한민국청소년의회뉴스 #범죄도시3영화 #범죄도시3이준혁 #영화범죄도시 #이준혁범죄도시3 #이준혁인스타 #이창근인턴기자 #주성철범죄도시

원문링크 : 이준혁 범죄도시, 영화에서 주성철 통해 보여준 연기력, 누리꾼 사이에서 말말말 쏟아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