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서울, 나눔플로깅 캠페인 진행, 환경 보호와 이웃 사랑 환경 임팩트를 나누다.


이타서울, 나눔플로깅 캠페인 진행, 환경 보호와 이웃 사랑 환경 임팩트를 나누다.

-나와 환경을 위하고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플로깅 사진 = 나눔플로깅 포스터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홍지현 기자] 이타서울은 KDB나눔재단, 사랑의열매와 손을 맞잡고 연말연시 나와 환경을 위하고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환경보호활동 나눔플로깅을 진행하고 있다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250 개의 쓰레기 데이터 공동달성을 목표로 하며, 달성시 소규모 보호아동시설(그룹홈)에 비건 간식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기간 내 어디서든 ita.city "이타시티, 모두의 환경도시"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플로깅을 진행하고 인증하면 된다.또한 마을의 환경이슈에 태그를 달며, 지속가능한 도시 환경 이정표를 세워나가는 마일스톤 비영리 임팩트 프로그램도 동참이 가능하다. 이타서울 한유사랑 대표이사는 "이번 나눔 플로깅을 통해 연내 43만명의 플로깅 자원봉사자들에게 “나를 위하고 환경을 위하는 실천이 나아가서 우리 주변의 ...



원문링크 : 이타서울, 나눔플로깅 캠페인 진행, 환경 보호와 이웃 사랑 환경 임팩트를 나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