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중 팬 사망, 공연장 안전이 문제였다.


세계적인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중 팬 사망, 공연장 안전이 문제였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TAYLOR SWIFT: THE ERAS TOUR 팬 사망사고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박서연 사무국 인턴 기자] 스포츠 경기부터 음악 콘서트까지 오락에 있어 관객은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그렇기에 많은 관객을 수용하는 경기장 및 공연장도 그 의미가 크다. 최대한 많은 사람을 수용해야 함과 동시에 그들의 안전을 책임져야 하고, 한 편으로는 모두가 공평하게 공연을 볼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해야 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가수들은 해마다 월드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월드투어 콘서트는 말 그대로 가수가 전 세계를 누비며 다양한 나라의 팬들에게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콘서트이다.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K-POP 가수들 또한 해외로 진출하기 시작하며 월드투어 콘서트를 다수 개최했다. 평소에는 실제로 만나기 쉽지 않은 가수가 자국에 와서 공연한다는 것은 그 나라의 팬들에게 엄청난 희소식이다. 그렇기에 단시간에 사람이 많이 몰리기도 하고...


#T4F #언론사 #월드투어콘서트 #진로체험 #청소년기자 #청소년기자단 #청소년의원 #청소년의회 #콘서트안전대책 #세나콘 #사망사고 #브라질콘서트 #TAYLORSWIFT #THEERASTOUR #기자체험 #대학생기자 #대학생기자단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법무부 #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 #테일러스위프트

원문링크 : 세계적인 팝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중 팬 사망, 공연장 안전이 문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