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점심메뉴 타코벨 크런치타코,이삭토스트,설빙 망고빙수,직장인일상 입맛대로!


회사생활 점심메뉴 타코벨 크런치타코,이삭토스트,설빙 망고빙수,직장인일상 입맛대로!

이번 주 진짜 할일 산더미라 하루하루 무한반복되는 일주일이다 ㅠㅠ 월 말, 월 초는 업무가 빼곡히 들어차서 마음에도 여유가 없어져.. 블로그에 일기도 못쓰고요..? 그래도 매일매일 다양하게 먹고 있는 점심메뉴들 ㅋㅋ - 나름 회사생활의 즐..거..우..우음..? 팀원들이랑 점심메뉴 고르는거 매우 신중하다. 첫번째는 타코벨 점심메뉴로 크런치타코랑 나초 나초가 넘 맛있어서 정작 주메뉴가 나초가 된. 이삭토스트 & 키위쥬스 생각해보니 이번 주는 점심마다 한식보다는 타코,토스트,샐러드,샌드위치 이렇게 계속 이어졌다 ㅋㅋ 이날따라 유독 키위쥬스가 너무 밍밍해서 다 남김.. 요건 저녁메뉴 저녁메뉴는 충무김밥으로. 디저트는 설빙 콩고물이랑 망고망고 설빙은 재택근무한 날, 업무 끝내고 후다닥 가서 사왔다 얼죽아는 요즘에도 얼음이 좋다구. * menu * 애플망고 치즈 설빙 + 팥 인절미 설빙 저녁 산책 중에 남겨놓은 하늘 하늘에 별인지 불빛인지 반짝인다. 하늘성애자에게는 어떤 모습이어도 ...



원문링크 : 회사생활 점심메뉴 타코벨 크런치타코,이삭토스트,설빙 망고빙수,직장인일상 입맛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