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나 다름 없다? 정말로 하늘 위에 있었던 난지도 하늘공원 하늘계단 등산 후기!


산이나 다름 없다? 정말로 하늘 위에 있었던 난지도 하늘공원 하늘계단 등산 후기!

평화의 공원에서 하늘공원으로 넘어가는 다리. 이 다리는 하늘공원 위로 걸어올라갈 수 있는 하늘 계단으로 연결이 됩니다. 저는 이때까지만 해도 하늘공원에 대한 인식이 무한도전에서 서바이벌 게임 장소로 활용한 억새풀 숲이 전부였던지라 하늘공원이 꽤 높은 언덕 위에 지어진 공원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ㅋㅋ 난데없이 등산을 하게 되었으니 엄청 당황했어요. 하늘공원은 예전에 쓰레기 매립지였던 난지도 위에 지어진 공원인데, 쓰레기가 썩으면서 발생하는 가스 때문에 땅이 부풀어올라 마치 산과같은 언덕이 형성되었다고 하네요. 하늘공원 계단길. 하늘공원하면 떠오르는 억새풀 숲은 꼭대기에 위치해 있고, 등산 난이도는 대략 해발 100m정도 되는 산을 오르는 정도입니다. 계단길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맹꽁이 전동차라고 하늘공원 정상까지 운행하는 트롤리 버스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트롤리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표를 끊어야 해요~ 맹꽁이 전동차 가격은 성인 기준, 왕...


#난지도하늘공원 #맹꽁이전동차가격 #하늘공원등산 #하늘공원맹꽁이 #하늘공원맹꽁이전동차 #하늘공원전망대 #하늘공원하늘계단

원문링크 : 산이나 다름 없다? 정말로 하늘 위에 있었던 난지도 하늘공원 하늘계단 등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