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슐랭가이드] 서촌 속의 작은 유럽 "세이지핀치(Sagefinch)" + 웨이팅 꿀팁!!


[황슐랭가이드] 서촌 속의 작은 유럽 "세이지핀치(Sagefinch)" + 웨이팅 꿀팁!!

오랜만에 돌아온 황슐랭가이드~~~ 오늘의 맛집은 브런치 맛집 "세이지핀치" 세이지핀치 세이지핀치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웨이팅이 기본이라기에 어느정도 각오했었는데, 경복궁역에서 출발하기 전에 미리 연락을 해서 물어보니 지금 웨이팅이 없고 대기명단에 적어주신다기에 완전 럭키였다! (토요일 점심시간이였는데!!)

(우리가 카페 안으로 들어갈 때 막 다른 사람들이 들어갔고, 그분들은 대기를 하셔야했다.) Tip) 혹시 웨이팅이 많을까 걱정된다면!

경복궁역쯤에서 한번 전화로 여쭤보는 것을 추천해요! 더욱이 우리는 세이지핀치의 가장 인기자리라는 테이블 자리를 앉아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o< 세이지핀치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크림브릴레!

나는 밑에 빵이 좀 바삭바삭하지 않을까 해서 살짝 입천장이 까질 각오(?)를 했었는데 나이프로 자르니 전-혀 그렇지않고 오히려 완전 부드러웠다!

몽실몽실!! 입안에 넣었더니 정말 부드럽고 달콤해서 먹기가 편했다.

그리고 친구가 시킨 올리브미엘토스트...


#브런치맛집 #크림브릴레 #올리브미엘토스트 #세이지핀치주말 #세이지핀치 #서촌카페 #서촌세이지핀치 #서촌브런치 #서촌맛집 #서울브런치카페 #브런치카페 #크림브릴레토스트

원문링크 : [황슐랭가이드] 서촌 속의 작은 유럽 "세이지핀치(Sagefinch)" + 웨이팅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