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방앗간 서울숲시작점 :: 건강한 한 끼 식사 가능한 곳(Feat. 참명란비빔밥, 장아찌불고기밥)


소녀방앗간 서울숲시작점 :: 건강한 한 끼 식사 가능한 곳(Feat. 참명란비빔밥, 장아찌불고기밥)

안녕하세요 잇님들c 이번주는 시간이 왜이렇게 안가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달부터 일본 자유여행이 풀리면서 일본 예약이 너무 늘어서 눈코뜰새 없는 업무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같은 월급 받으면서 이렇게 바빠지니까 넘나 속상한것c 너무 바빠서 거의 방전상태로 있었는데 파워E인 친구가 퇴근하고 뭐 하냐고 묻기에 너도나도 노스케쥴이면 밥이나 먹자고 해서 둘이 급 접선을 했어요ㅋㅋㅋ 퇴근하고 달려가서 먹었던 밥 한끼! 따끈따끈한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소녀방앗간 #서울숲시작점 소녀방앗간 서울숲시작점 건강한 한 끼 식사 가능한 곳 (Feat. 참명란비빔밥, 장아찌불고기밥) 매장 앞에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매장은 만석이었고 밖에 웨이팅 한 팀이 있었어요! 친구랑 앞에서 이야기하면서 기다리다가 15분쯤 기다리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고요 :) 우렁된장찌개, 산나물밥같은 전통적인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었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굉장히 모던하고 예뻤어요! 웨이팅하면서 메뉴는 미리 골라놨었어요! #참명란...


#서울숲시작점 #소녀방앗간 #장아찌불고기밥 #참명란비빔밥

원문링크 : 소녀방앗간 서울숲시작점 :: 건강한 한 끼 식사 가능한 곳(Feat. 참명란비빔밥, 장아찌불고기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