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발사탕, 대체 뭐가 맛있다고 이렇게 핥을까? 이유와 관리법 보시죠.


강아지발사탕, 대체 뭐가 맛있다고 이렇게 핥을까? 이유와 관리법 보시죠.

문득 강아지를 지켜보면 발을 핥거나 몸은 핥는 등, 고양이가 그루밍 하는 모습처럼 보일때가 있죠. 그렇다면 여기서 의문. 강아지도 고양이처럼 이물질 제거나 몸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 그루밍을 하는걸까요? 정답은 맞기도하고 아니기도 한 애매한 경계선에 있어요. 강아지도 본인 발이 더럽거나 이물질이 느껴지면 핥아서 관리하고 싶어 하기도 하지만, 이런 행동이 자주 포착 된다면 문제가 있다는 시그널이니 지나치지 말고 꼭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일명 '강아지 발사탕' 이라는 아주 귀여운 이름이 붙어버린 '강아지가 발을 핥는 모습' 발을 사탕처럼 핥는 모습을 보고 발사탕이라고 하지만, 그냥 방치해둔다면 발 습진이 될 수 있으니 관리가 꼭 필요해요! 반려 가족이라면 꼭 알아야하는 강아지 발사탕 이유과 관리 방법 오늘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강아지가 발사탕하는 이유 1. 위생 관리 위에서 설명드렸듯 강아지도 청결을 위해 자신의 발이나 생식기와 털을 핥으면서 정돈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과도한...


#강아지가핥는이유 #강아지발바닥습진 #강아지발사탕 #강아지발샴푸 #강아지발습진 #강아지보습제 #강아지습진 #잠보아

원문링크 : 강아지발사탕, 대체 뭐가 맛있다고 이렇게 핥을까? 이유와 관리법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