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스타 데본 워커, '허풍' 첫 시즌, 플러스 스쿠프 피트 데이비슨의 취소된 복귀(단종)


'SNL' 스타 데본 워커, '허풍' 첫 시즌, 플러스 스쿠프 피트 데이비슨의 취소된 복귀(단종)

그것은 "바람"일 수도 있지만, 데본 워커는 토요일 밤 라이브에서 그의 첫 번째 시즌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캡틴 모건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한 피플과의 독점적인 대화에서, 32세의 코미디언은 또한 심야 스케치 코미디 시리즈에서 그의 첫 번째 시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멋졌어요."라고 Walker는 말합니다. "그것은 회오리바람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것과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진정으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모릅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는 역할을 연기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적이 있었고, TV 생방송에서 처음으로 연기할 것입니다." 그는 스탠드업 코미디를 하는 것과 다음 날 수백만 명 앞에서 라이브 스케치 코미디로 전환하는 것의 차이점을 설명하며 "그것과 비슷한 것은 없습니다."라고 계속합니다. "말로 표현할 수조차 없습니다. 말도 안 돼요." 워커는 또한 아담 샌들러와 트레이시 모건과 같이 자신이 자란 사람들 중 일부로서 무대에 서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



원문링크 : 'SNL' 스타 데본 워커, '허풍' 첫 시즌, 플러스 스쿠프 피트 데이비슨의 취소된 복귀(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