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와 제이슨 켈스는 휴일마다 엄마 도나에게 같은 선물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단독)


트래비스와 제이슨 켈스는 휴일마다 엄마 도나에게 같은 선물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단독)

Travis와 Jason Kelce는 완벽한 선물을 주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NFL 선수들은 다가오는 캠벨의 청키 광고 촬영장에서 사람들과 독점적으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휴일마다 어머니인 도나 켈스에게 항상 같은 선물을 준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어머니 날, 뭐든지, 우리는 그녀에게 양초, 귀걸이, 사탕을 주었습니다. 35세의 Jason은 "그것은 우리가 해야 할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서 어느 크리스마스에 그녀는 '당신은 항상 나에게 양초, 귀걸이, 사탕을 줄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도나는 그녀가 선물에 감사하고 중요한 것은 생각이라는 것에 주목했지만, 33세의 트래비스가 덧붙이자 제이슨은 "생각이 같을 때를 제외하고"라고 농담을 합니다." 트래비스와 제이슨 켈스의 부모, 에드와 도나 켈스에 대한 모든 것 물론 도나에게 완벽한 휴일은 아들과 남편 에드 켈스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



원문링크 : 트래비스와 제이슨 켈스는 휴일마다 엄마 도나에게 같은 선물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