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핸들러 해체 후 '싱글'이라고 말하는 조 코이: '우리의 분열은 아름다웠습니다' (단독)


첼시 핸들러 해체 후 '싱글'이라고 말하는 조 코이: '우리의 분열은 아름다웠습니다' (단독)

조 코이는 작년 첼시 핸들러와 결별한 후 그의 연애 생활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는] 독신입니다. 네, 네, 네," 51세의 코이는 쉬 레디 재단의 제1회 연례 프롬 갈라 - 별 아래의 밤에서 자신의 관계 상태에 대해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분열은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그랬어요,"라고 만화는 덧붙였습니다. 첼시 핸들러와 조코이의 친구들은 커플 스플릿 후 '그들이 여전히 잘 해결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48세의 핸들러는 인스타그램에 그녀와 코이가 헤어졌다고 공유했습니다. 핸들러는 1주년 기념일에 공유하고자 했던 영상을 올리며 "우리가 지금 당장 우리의 관계를 쉬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함께 결정했다는 것을 발표하는 것은 무거운 마음"이라고 썼습니다 "그로 인해, 제 인생 경험은 영원히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부분적으로 썼습니다. "@jokoy에게 사랑받고 사랑받는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남자에 대...



원문링크 : 첼시 핸들러 해체 후 '싱글'이라고 말하는 조 코이: '우리의 분열은 아름다웠습니다' (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