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해디시, 제이미 폭스의 '의료 합병증' 이후 '성공과 치유'를 기원합니다(단독)


티파니 해디시, 제이미 폭스의 '의료 합병증' 이후 '성공과 치유'를 기원합니다(단독)

티파니 해디시는 제이미 폭스의 최근 "의료적 합병증" 이후 그를 지지하는 메시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43세의 여배우는 자신과 쉬 레디 재단의 제1회 연례 프롬 갈라 - 별 아래의 밤에 있는 사람들에게 "우선, 그것이 그 남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를 위해 기도하고 그를 위한 사랑과 평화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그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모든 성공과 치유, 그리고 모든 좋은 일들을 하길 바랄 뿐입니다. 그는 아마 괜찮을 거예요,"라고 Haddish는 계속했습니다. "그는 단지 당신들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을 뿐입니다." 제이미 폭스의 코스타 나타샤 블라식은 '의료 합병증' 이후 '회복 중'이라고 확신했습니다 Haddish의 발언은 Foxx의 딸인 Corinne Foxx가 4월 12일 인스타그램에 전날 "의료 합병증"을 앓았다는 성명을 발표한 지 한 달여 만에 나온 것입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아버지가 아틀란타에...



원문링크 : 티파니 해디시, 제이미 폭스의 '의료 합병증' 이후 '성공과 치유'를 기원합니다(단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