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에서 중도좌파 정치는 치명타를 입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그리스에서 중도좌파 정치는 치명타를 입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그리스의 선거 결과는 승자, 패자 및 여론 조사원들에게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인구의 거의 3분의 1이 빈곤의 위험에 처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등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매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라에서 키리아코스 미쓰타키스 총리의 우익 신민주주의당은 가까스로 40%의 득표율을 확보했는데, 이는 어떤 여론조사 기관도 예측하지 못한 놀라운 승리입니다. 2위는 2015년 EU의 경제 권력 중심지와의 격동적인 대립으로 가장 잘 알려진 중도 좌파 시리자당의 알렉시스 치프라스 전 총리였습니다. 그는 여론 조사원들이 예측한 것보다 훨씬 낮고 시리자의 친구이자 적인 대부분의 그리스인들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낮은 20%의 투표만을 얻었습니다. 신민주주의당이 완전히 과반수를 차지하지 못하는 것은 가장 그럴듯한 시나리오를 6월 또는 7월 초에 두 번째 선거로 만듭니다. 이 라운드는 승자에게 보너스 의석을 부여하여 과반수를 확보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신민주주의당의 승리는 예상치 못했던...



원문링크 : 그리스에서 중도좌파 정치는 치명타를 입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