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히친스, 라킨: 나쁜 행동과 지저분한 사생활은 한때 작가들에게 선물이었습니다. 더 이상은 안돼요.


에이미, 히친스, 라킨: 나쁜 행동과 지저분한 사생활은 한때 작가들에게 선물이었습니다. 더 이상은 안돼요.

나이가 들면서 여러분은 이 모든 것 - 상, 리뷰, 진전, 독자들 - 이 모든 것들 - 이 모든 것들이 쇼비즈이고, 진짜 행동은 여러분의 부고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마틴 에이미스는 2003년에 그의 미래의 부고학자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돌기 시작했습니다 – 옐로 독의 시점에서, 상, 리뷰, 진보 및 독자들이 그에게 등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일이 어떻게 진행될지 알고 있었습니다. 문학계에서 20년 동안 조용히 마틴 에이미스를 그만둔 후, 갑작스러운 재활이 있었습니다. 지난 주에 부고란 페이지는 이상하게 2003년 이전의 현상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에이미의 사생활에 대한 반관용적인 매력과 그의 작품에 유입되었을 수 있는 방식, 그리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작품들에는 향수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독자들을 다른 시대의 선교사처럼 느끼게 합니다. 문학 문화의 주요 요소였던 작가들의 성향, 그들의 터무니없는 애정 문제, 그들의 나쁜 정치적 의견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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