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리 제너는 여전히 티모시 샬라메를 보고 있지만, '심각하지 않습니다'(출처)


카일리 제너는 여전히 티모시 샬라메를 보고 있지만, '심각하지 않습니다'(출처)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는 계속해서 서로의 회사 산 라벨을 즐기고 있습니다. 25살의 카다시안 스타와 가까운 소식통은 사람들에게 그녀와 27살의 샬라메가 그녀의 고향인 로스앤젤레스에 있을 때 여전히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내부자는 "카일리는 데이트를 즐기지만, 그녀의 주된 초점은 엄마가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그들의 관계가 "심각하지 않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제너와 샬라메의 대변인은 피플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카일리 제너와 티모시 샬라메 '놀고 서로를 알아가고 있나요' 피플은 지난 4월 중순 루르드 레온, 릴리-로즈 뎁, 에이자 곤살레스와 과거에 연인 관계였던 제너와 샬라메가 올해 초 유럽의 한 행사에서 만났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당시, 소식통은 그 두 사람이 "서로 어울리고 서로를 알아가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 직후 소식통은 카일리 코스메틱 설립자와 듄 스타가 "매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공유하면서 두 사람이 "이야기할 것이...



원문링크 : 카일리 제너는 여전히 티모시 샬라메를 보고 있지만, '심각하지 않습니다'(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