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라이드' 스타 애슐리 박, 캐릭터에 시그니처 향을 선사하다: '나는 그렇게 감각적인 사람' (단종)


'조이 라이드' 스타 애슐리 박, 캐릭터에 시그니처 향을 선사하다: '나는 그렇게 감각적인 사람' (단종)

애슐리 박은 캐릭터에 접근하는 독특하고 영리한 방법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32세의 여배우는 사람들에게 캐릭터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구체화하는 것에 관한 한, 그녀의 최근의 전략은 각각에게 특징적인 향기를 부여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매우 감각적인 사람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영화 조이 라이드의 로스앤젤레스 시사회 레드카펫에서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저는 냄새가 제 인생의 특정한 시간이나 특정한 사람에게 즉시 저를 데려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박씨는 계속해서 "제가 시작한 것은 제가 캐릭터를 가지고 있을 때, 특히 어떤 면에서 저와 비슷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을 때입니다. 그 사람의 피부에 들어가기 위해, 저는 향수 가게에 가서 그 캐릭터와 같은 느낌의 향기를 찾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매일 아침 촬영장에 가기 전에, 저는 그것을 그냥 입을 거예요,"라고 그녀는 밝혔습니다. 애슐리 박과 스테파니 쉬가 '조이 라이드'를 위해 야생 트레일러에서 국제 모험을 떠나다 그리고...



원문링크 : '조이 라이드' 스타 애슐리 박, 캐릭터에 시그니처 향을 선사하다: '나는 그렇게 감각적인 사람' (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