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하는 일과 아직 모르는 것은 미국의 말라리아 환자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과 아직 모르는 것은 미국의 말라리아 환자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 미국은 말라리아를 퇴치했다고 선언했습니다. NPR이 몇 년 전에 보고했듯이, 이 공중 보건 이정표는 "살충제, 배수로 및 창문 스크린의 놀라운 힘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이번 주 헤드라인에서는 플로리다에서 4건, 텍사스에서 1건의 말라리아 환자가 발생하는 등 말라리아의 "귀환"을 대대적으로 보도했습니다. 그렇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미국인들은 얼마나 걱정해야 할까요? 그 질문들에 대답하기 전에 약간의 역사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수년 동안, 말라리아는 미국에서 심각한 건강 문제였습니다 – 사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는 질병을 퇴치하기 위해 194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947년에는 15,000건의 사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1950년까지 그 수는 2,000명에 불과했고, 1951년의 성공적인 발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말라리아가 미국에서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매년 약 2,000명의 환자가 이곳에서 진단을 받습니다. 증상에는 고열, 몸살, 설사...



원문링크 : 우리가 하는 일과 아직 모르는 것은 미국의 말라리아 환자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