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사 주디스와 멜리사 고르가 모두 출연진과 함께 다음 시즌 'RHONJ'로 돌아올 예정입니다(단종)


테레사 주디스와 멜리사 고르가 모두 출연진과 함께 다음 시즌 'RHONJ'로 돌아올 예정입니다(단종)

브라보는 뉴저지의 진짜 주부들에 관한 한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곧 있을 리얼리티 히트의 14번째 시즌이 시누이 테레사 주디스와 멜리사 고르가의 끝없는 불화 속에서 출연진 교체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피플은 그들의 시즌의 나머지 13명의 출연진뿐만 아니라 여성 모두에게 반환 제안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두 제안은 이번 주에 주디스, 고르가, 돌로레스 카타니아, 마가렛 조셉스, 제니퍼 에이딘, 레이첼 푸다, 다니엘 카브랄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재키 골드슈나이더와 제니퍼 페슬러는 다시 한번 프랜차이즈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아직 계약이 도착하지 않았지만 시즌 14 촬영은 8월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브라보는 피플의 질문에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Teresa Giudice는 브라보의 결정을 기다리는 다음 시즌 'RHONJ'로 돌아와야 합니다: '나는 4명의 딸이 있습니다!' RHONJ는 사이렌 미디어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앤디 코헨, 조...



원문링크 : 테레사 주디스와 멜리사 고르가 모두 출연진과 함께 다음 시즌 'RHONJ'로 돌아올 예정입니다(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