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아이랑갈만한곳 추천 우농 타조농장 외부음식반입가능, 시간 제한 없음!


서울근교 아이랑갈만한곳 추천 우농 타조농장 외부음식반입가능, 시간 제한 없음!

서울근교 아이랑갈만한곳추천 우농 타조농장 외부음식반입가능, 시간 제한 없음! 안녕하세요 #육아블로그 #왕언니 블로그 입니다. 일산에 친정집이 있어 일산에 자주 놀러가요. 친구들도 일산에 있고~ 혼자있는 동생을 위해 축복이가 이모 보고싶다고하면 종종 가는 #일산 #파주 일산은 서울근교로 아이랑 갈만한곳이 많이 있어서 갈때마다 어디든 들려 콧바람 쐬고 오는데요. 지난주엔 오픈한지 얼마안된 우농타조농장에 다녀왔어요 :) 워킹맘이다보니 할미가 축복이를 봐주실때에(25개월이전에) 바람쐬러 우농타조농장에 왔었거든요. 오픈하기전이라 공짜로 구경하고 다음에 또 오자 했는데~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고 바로옆엔 바베큐 고깃집이 있어서 점심이나 저녁먹는 코스로도 좋겠더라구요. 한국타조 농업회사법인이 운영하는 우농 타조농장은 가축들과 교감할 수 있는 동물 체험농장이에요~ 타조 주제농장 중 국내 최대 규모! 최장의 역사!를 가지고있고 타조관련 건강보조식품과 타조...


#3살아이갈만한곳 #파주아이랑갈만한곳 #파주 #일산 #육아인플루언서 #육아블로그 #우농타조농장 #왕언니 #심학산 #서울근교아이랑갈만한곳 #농장동물체험추천 #내돈내산리뷰 #파주우농타조농장

원문링크 : 서울근교 아이랑갈만한곳 추천 우농 타조농장 외부음식반입가능, 시간 제한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