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아이랑가볼만한곳 겨울 온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따뜻하고 너무좋아!


서울근교 아이랑가볼만한곳 겨울 온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따뜻하고 너무좋아!

서울근교 아이랑 가볼만한곳 겨울 온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따뜻하고 너무좋아! 안녕하세요 #육아블로그 #왕언니블로그 입니다. 얼마전 부모님과 함께 축복이랑 겨울 온천하러 다녀왔어요.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기도 하지만, 어른들도 너무 좋더라구요. 천안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서울근교 하남스타필드 아쿠아필드만 가다 겨울엔 온천이지~ 싶어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물속에서 먹는 스낵바가 있어서 물놀이하다가 맛난 치킨과 맥주를 따뜻한 온천안에서 즐기는 특별한곳이 있어 선택했거든요!!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041-537-7100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이용요금은 5만원이지만, 지마켓 티몬 11번가 등에서는 조금 더 저렴했어요 지마켓에서 종일권 4인 10,8000원에 구매했는데 3시반 이후는 선셋이용권으로 조금 더 저렴하고 나이트 스파이용권도 있어서 이용시간에 맞춰 구매...


#겨울온천 #파라다이스도고 #천안가볼만한곳 #육아블로그 #왕언니블로그 #온천여행 #온천맥주 #아이랑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스파도고아쿠아바 #스파도고 #서울근교아이랑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 #겨울온천추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원문링크 : 서울근교 아이랑가볼만한곳 겨울 온천 파라다이스스파도고 따뜻하고 너무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