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그리고 오늘까지! 마지막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하루 같았던 나의 주말을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주말 그리고 오늘까지! 마지막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하루 같았던 나의 주말을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외동마미 입니다! 처음으로 블로그 씨 질문에 답하는 블로그를 쓰네요. 이번 휴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저에겐 참 길었습니다. 휴일 시작은 금요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금요일 저녁 남편이 아이를 봐줄 때 잽싸게 운동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이에게 미안하여 다이소에서 색종이 접기를 하나 사서 갔습니다. 딸이랑 같이 종이접기 시간 좀 가져본다고 딸아이 어린이 책상까지 피고 각을 잡는데 이거 사지 마세요. ccc 디렉션 대로 접었는데 딸기가 안 나옵니다. 색종이에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쉽게 완성물을 만들 수 있을 것처럼 쓰여 있어서 샀는데 딸아이의 기대감만 잔뜩 높여놓고 똥 손..........

주말 그리고 오늘까지! 마지막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하루 같았던 나의 주말을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주말 그리고 오늘까지! 마지막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하루 같았던 나의 주말을 사진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