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tore Suppoters - 오늘의 운세확인은? 나의 운명보고서 리뷰 & ( 나의 운명보고서 apk 다운 링크)


Tstore Suppoters - 오늘의 운세확인은? 나의 운명보고서 리뷰 & ( 나의 운명보고서 apk 다운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명보고서라는 어플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티스토어에서 받고실행하면 간단한 개인정보랄까.. 운세보는데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줍니다 그 내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설명을 드리기위해 일부러 이렇게 했습니다만 실제로 정확히 작성하면 운세가 들어맞을 확률이 늘어나겠죠?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화면구성은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오늘의 운세를 한번 보겟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들어가면 운기지수와 오늘의 한마디, 오늘의 총운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누구나 하는 소리지만 운은 재미로만 봐주세요~ 오늘의 띠별운세도 자세히 나와있네요! 이번에는 유료운세인 타로카드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게임형식으로 타로카드를 를 고를수 있게 되있네요 하나를 골라보면 포인트를 이용하겟다고 묻습니다. 예를 눌러서 진행해보겠습니다. 해병대 정신! 대체로 유료운세도 1000원도 안되니 싸고 할만한것 같습니다.! 100포인트...



원문링크 : Tstore Suppoters - 오늘의 운세확인은? 나의 운명보고서 리뷰 & ( 나의 운명보고서 apk 다운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