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tore Suppoters - 참 편리한 Smart wifi pro 리뷰 & ( Smart wifi pro apk 다운 링크)


Tstore Suppoters - 참 편리한 Smart wifi pro 리뷰 & ( Smart wifi pro apk 다운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mart wifi라는 와이파이 연결시 매우 유용히 쓸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Smart wifi는 무료버전도 있답니다 먼저 받아보는것도 좋습니다! 현재 티스토어에서는 반값할인중에 있으니 빨리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나준에 후회하기전에^^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메인화면입니다 직관적으로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되잇네요! 여러가지 기능이 마음에 드네요. 그중 몇가지 기능을 소개해 보도록 하겟습니다 먼저 ap필터링을 설정하는화면입니다 자동으로 연결되고싶지 않은 와이파이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ap필터링을 사용하면 원하지 않는 와이파이에 연결이 자동으로 끊기게되어 일일히 수동으로 설정할필요가 없어집니다! 예를들어 타통신사의 와이파이를 자동으로 잡지 못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옵션화면인데요 눈에 띄는게 wifi donkey서비스가 보이네요 자세히 한번 볼까요? 지금은 한물간 공유프로그램 당나귀가 생각나네요 ㅋㅋ 자신의 공유기를 한번 공유해보...



원문링크 : Tstore Suppoters - 참 편리한 Smart wifi pro 리뷰 & ( Smart wifi pro apk 다운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