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어 서포터즈 - Crazy Remote APK 다운 링크 & 리뷰 스마트폰으로 컴퓨터 하기!


티스토어 서포터즈 - Crazy Remote APK 다운 링크 & 리뷰 스마트폰으로 컴퓨터 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컴퓨터 고장 & 이사로 리뷰가 늦어졌네요 ㅜㅜ 죄송합니다. 다시 빠릿빠릿하게 진행해볼게요. 아 그리구 눈치 빠른분들은 눈치 채셨을텐데요, 티스토어 서포터즈 이벤트 진행하면서 항상 제목앞에 티스토어 서포터즈를 영어로 써왔는데 한글로 쓰는게 더 좋을것 같다는 요청을 받아 바꾸어보았어요 ㅎㅎ 이제 어플 리뷰로 들어가볼까요? 이번 어플은 Crazy Remote 라 하여 스마트폰으로 PC를 조정 하는 어플입니다. 이미 너무 많이 알려진 어플을 뒤늦게 리뷰하는거라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있을것같네요 한때 티스토어에서 통크게 이벤트로 무료로 풀기도 했었죠 ㅎㅎ 저도 그때 구매 하였었지만 개인 사정으로 티스토어 계정을 탈퇴했어서 구매 내역이 없어졌네요 ㅜㅜ 그래서 티스토어 서포터즈 로 받은 Tstore Cash 로 구매 하였습니다.(자랑) 이번 리뷰는 이 어플을 이용하여 리뷰를 작성해 보고 있습니다. 우선 티스토어에 가서 크레이지 리모트 혹은 Crazy Remote 라고 검색 하시...


#IT·컴퓨터

원문링크 : 티스토어 서포터즈 - Crazy Remote APK 다운 링크 & 리뷰 스마트폰으로 컴퓨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