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 참는법 : 공공장소에서 방귀가 나올때 대처방법 (소리 없이 방귀 뀌는 방법)


방귀 참는법 : 공공장소에서 방귀가 나올때 대처방법 (소리 없이 방귀 뀌는 방법)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귀를 뀐다. 하지만 공공장소에서 속 시원하게 방귀를 뀌었다가는 그 이후의 여파를 감당하기란 사실 쉽지 않다. 적어도 자신의 이미지 관리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서는 잊을 수 없는 흑역사가 될 것이 분명하다. 방귀 참는법, 이런 방법은 없다. 잠시 관략근에 힘을 주어 흘러 나오는 것을 막을 수는 있겠지만 결국 잠시일 뿐이다. 나와야 할 녀석은 재빨리 내보내는 것이 더 이롭다. 그렇다면 공공장소에서 방귀가 나올때 대처방법은 어떤게 있을까? 소리 없이 방귀 뀌는 방법은 없을까? 1. 의자 활용하기 의자는 좋은 도구가 된다. 의자에 앉아서 한쪽 엉덩이만 아주 조금 눈치 채지 못할 정도만 들어올린 후 조금씩 나눠서 흘려 보낸다는 느낌으로 관략근을 조절하면 된다. 소리가 나지 않게 조금씩 몸에서 빼낸다는 느낌으로 시도한다면 들키지 않을 수 있다. 2. 벽 활용하기 의자가 없다면 벽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벽에 기대어 같은 방법으로 흘려보내는 느낌으로 가스를 내...



원문링크 : 방귀 참는법 : 공공장소에서 방귀가 나올때 대처방법 (소리 없이 방귀 뀌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