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사장 최기태, 비자금 조성 케이맨 펀드, 관계자들 김성욱 오기철 최규석, 불곰이 받은 의뢰.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사장 최기태, 비자금 조성 케이맨 펀드, 관계자들 김성욱 오기철 최규석, 불곰이 받은 의뢰.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사장 최기태,비자금 조성 케이맨 펀드, 관계자들 김성욱 오기철 최규석, 불곰이 받은 의뢰.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케이맨 펀드 관계자들 김성욱 오기철 최규석. 천원짜리 변호사 오기철과 최규석은 둘 다 대산그룹 건설사 출신이다. 이들은 JQ 그룹의 비자금 조성과 관련된 인물들로, 둘 다 죽었다. 이어서 케이맨 펀드의 김성욱 대표도 죽은 채로 발견된다.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사장 최기태, 비자금 조성 케이맨 펀드. 천원짜리 변호사 법무법인 백에서 케이맨 펀드와 김성욱 대표 변호를 맡았었다. 그런데 일이 이상한 방향으로 너무 쉽게 해결된다. 백현무는 이상함을 느끼지만, 서영준은 어쩔 수 없는 것 아니겠냐며 넘긴다. 과거, 법무법인 백에서는 JQ 그룹 사장이었던 최기태의 변호를 맡았었다. 이를 이주영에게 맡겼었는데, 이주영은 도중에 법무법인 백에서 퇴사했다. 천지훈에게 최기태를 변호하는 것이 죽기보다 싫어서 나왔다고 했다. 천원...



원문링크 : 천원짜리 변호사 10회, JQ 그룹 사장 최기태, 비자금 조성 케이맨 펀드, 관계자들 김성욱 오기철 최규석, 불곰이 받은 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