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14회, 결말은 어떻게 될까? 박경우 아버지 부친, 박중우 사관 가장사초.


슈룹 14회, 결말은 어떻게 될까? 박경우 아버지 부친, 박중우 사관 가장사초.

슈룹 14회, 결말은 어떻게 될까? 박경우 아버지 부친, 박중우 사관 가장사초. 임화령은 이호에게 태인세자의 죽음에 관하여 재조사해 달라고 요청한다. 세자의 죽음과 너무나도 유사하기 때문이었다. 그렇지만 태인세자가 죽임을 당한 것이라는 걸 증명하면, 이호가 역모로 왕위에 오른 것임을 인정하는 꼴이 된다. 왕이 된 지 20년이 되었는데도 사방에 왕권을 위협하는 사람들밖에 없다. 재조사를 이호가 받아들일 수는 없다. 그사이 성남대군이 몰래 승정원의 일기를 확인한다. 그렇지만 일기조차 훼손되어 있다. 누군가 은폐하려는 정황이 확실해졌다. 그렇지만 임화령은 가장사초(비밀스러운 일이나 평을 남기는 기록)가 남아 있을지 모른다는 사실을 생각해 낸다. 이를 슈룹 박중우 사관, 즉 박경우의 부친 아버지가 남겼을지도 모른다! 슈룹 14회 임화령은 박경우를 불러 박중우 사관의 가장사초를 본 적이 있는지 묻는다. 박경우는 가장사초를 가지고 있으나, 임화령이 감당할 수 없는 인물과 사건이 관련되어 있다고...


#슈룹가장사초 #슈룹결말 #슈룹박경우부친 #슈룹박경우아버지 #슈룹박중우

원문링크 : 슈룹 14회, 결말은 어떻게 될까? 박경우 아버지 부친, 박중우 사관 가장사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