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리뷰] KT 고객 1개월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 프로필 등록까지 했어요!


[디즈니플러스/리뷰] KT 고객 1개월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 프로필 등록까지 했어요!

디즈니 플러스 Disney + 오늘부터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오픈됐어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저는 바로 등록하려고 들어갔는데!! KT는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NO 광고 ㅋㅋㅋ 무료지만 내 돈 내산 ㅋㅋ 아침 댓바람부터 보자마자 등록하고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ㅋㅋㅋ 자 순서대로 따라 해보아요 :) 1. 핸드폰에 있는 마이 케이티 혹은 아래 사이트로 들어간다. https://shop.kt.com/display/olhsPlan.do?plnDispNo=1760 *마이 케이티에서 디즈니 플러스 검색하신 후 혜택 창에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2. 신청하기를 누른다. *아래에 해당되는 고객만 이용이 가능. *저는 넷플릭스 요금제 쓰고 있..........

[디즈니플러스/리뷰] KT 고객 1개월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 프로필 등록까지 했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디즈니플러스/리뷰] KT 고객 1개월 무료 이용권 등록 방법 - 프로필 등록까지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