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주인과의 관계!(feat. 강아지 속마음)


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주인과의 관계!(feat. 강아지 속마음)

안녕하세요! 뿌띠 에꼬 언니에요. 오늘은 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주인과의 관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희집 강아지들은 유독 사람처럼 자더라구요. 사람 중에서도 매우 고된 일을 한 후에 잠자는 것처럼 자요. 코를 드르렁드르렁 골기도 하고 배게를 베고 자는 등 매일 다른 자세로 잠에 취하곤 한답니다. 강아지 잠자는 자세에 따라 견주와의 관계를 어느정도 알 수 있어요. 우리 멍뭉이가 나를 얼마나 믿는지 혹은 지금 심리상태가 어떤지 등을 어느정도 예측할 수 있답니다. 강아지 잠자는 자세에 따른 의미 1. 강아지 잠자는 자세 첫 번째 "배를 한껏 드러내고 자는 경우" 사람처럼 똑바로 누워 배를 드러냈을 경우 주인을 아주 신뢰하고 있다는 뜻이랍니다. 강아지에게 배는 가장 취약한 부분이며 이를 내어주는 것은 복종의 의미를 담기도 해요. 이렇게 잘 땐 보통 주인님을 믿고 깊게 잠들었을 때랍니다. 특히 아직 몸이 유연한 아기강아지들이 이러한 자세로 잠을 자곤 하죠. 온 몸에 통풍효과까지...


#강아지 #강아지잠자는자세에따른심리 #강아지잠자는자세심리 #강아지잠자는자세로알아보는관계 #강아지잠자는자세로알아보는 #강아지잠자는자세로 #강아지잠자는자세 #강아지자는자세 #강아지옆으로누워서 #강아지심리 #강아지슈퍼맨자세 #강아지숙면자세 #강아지숙면 #강아지잠자는자세주인관계

원문링크 : 강아지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주인과의 관계!(feat. 강아지 속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