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성격 테스트 :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내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는 뭘까?)


재밌는 성격 테스트 :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내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는 뭘까?)

오늘은 간단한 이미지 테스트를 들고 왔습니다~ 내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를 찾아준대요~! 첫번째 질문부터 mbti E인지 I인지 물어보는 듯합니다 ㅎㅎ 답이 두가지로 단순하고 총 12문제로 금방 할 수 있어서 간단하고 재밌는거 같아요~ 열대과일 칵테일 냄새 1, 2, 1, 2 반복해서 눌렀을 때 결과에요 ㅎㅎ 영화관 팝콘 냄새 이건 2, 1, 2, 1을 반복해서 눌러봤어요 ㅎㅎ 결과가 몇개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만년필 펜촉 냄새 저는 만년필 펜촉 냄새가 나왔습니다~! 이런거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다맞지는 않지만 전 정말 까다로운 사람인거 같아요... 건조기에서 막 꺼낸 수건 냄새 오래된 책 냄새 위는 친구들의 결과에요 친구를 이해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고 이야기거리가 생겨서 아이스브레이크에 좋은거 같아요~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를 MBTI를 기반으로 찾아주는 테스트입니다. personalsmell.netlify.app 링크 첨부합니다. 한번씩 해보셔요~~ ...


#MBTI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 #아이스브레이크 #이미지테스트 #재밌는테스트 #퍼스널스멜테스트

원문링크 : 재밌는 성격 테스트 : 퍼스널 스멜 테스트 (내 이미지와 어울리는 냄새는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