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겨울여행 비올 때, 눈올 때 가기 좋은 실내 관광지 [빛의 벙커] 너무 좋았어요~~!!


제주겨울여행 비올 때, 눈올 때 가기 좋은 실내 관광지 [빛의 벙커] 너무 좋았어요~~!!

이번 제주 여행은 맑은 날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ㅋㅋ 계속 눈이나 비가 내렸어요. [빛의 벙커]는 이런 흐린 날에도 가기 좋더라구요~ 빛의 벙커 건물은 예전에 실제로 벙커로 사용됐던 곳이더라구요~ 세월의 흔적이 멋스럽게 남아 있어요~ 실내 관광지라서 마스크는 꼭 써야합니다! 방역을 철저하고 하고 있어서 실내여도 안심할 수 있겠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매표소가 보입니다~ 키오스크로 현장구매나 온라인 예매 발권을 할 수 있어요~ 안내하시는 분이 옆에 서계셔서 잘 못하는 분도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제주 여행 오면서 [빛의 벙커]를 알게 되었는데 이미 전 세계 1,500만 명이나 관람했다고 합니다! 이용요금은 개인 18,000원인데 제주도민은 30% 할인을 해서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전시는 하루 10회, 50분동안 진행됩니다! 저는 시간 모르고 왔는데 마침 시작하기 10분전에 도착해서 ㅎㅎ 처음부터 볼 수 있었어요~ 입구로 가는 길에는 그림에 대한 설명들이 있...


#빛전시 #제주여행 #제주실내관광지 #제주사진찍기좋은곳 #제주비올때 #제주도여행 #제주겨울여행 #재밌는놀거리 #세잔 #칸딘스키

원문링크 : 제주겨울여행 비올 때, 눈올 때 가기 좋은 실내 관광지 [빛의 벙커]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