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밀키트 전문 [김준호의대단한갈비 전주인후점] 돼지양념구이 너무 맛있어요!!


전주 밀키트 전문 [김준호의대단한갈비 전주인후점] 돼지양념구이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먹고 싶어서 고기 밀키트 전문점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전주인후점]에 다녀왔어요~ 5인분 17,600원이 눈에 확 띄네요~! 고기 종류가 정말 많이 있어요. (가격이 올라서 19,600원이더라구요) 24시간 운영하는 무인매장이었어요. 무인 편의점처럼 밀키트도 무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게 신기합니다~ 24시간 운영해서 시간에 제약 없이 사고 싶을 때 사는게 너무 좋았어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매장이기 때문에 계산도 셀프로 이용해야되요~ 냉장고, 냉동고에서 제품을 꺼내서 셀프계산대에서 바코드를 스캔하고 결제하면 끝!! 요즘은 셀프 계산대가 많아서 이정도는 쉽게 할 수 있죠~~ 계산대 반대쪽면에 냉장고가 쫙~ 있어요. 한쪽 벽에는 가게명에도 있는 김준호님의 사진이 있네요~ 요즘 미우새 잘 보고 있어서 왠지 반가웠어요! TV에 먹방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고기 구워서 먹는거 보니 저도 빨리 가서 고기가 먹고 싶어졌어요! 냉장고를 둘러보며 뭘 먹을지 골랐어요. 돼지양념구이, 매운돼지양념구이...


#갈비탕 #짜글이 #전주캠핑 #전주인후맛집 #전주반찬가게 #전주밀키트 #양념고기 #양념갈비 #대단한갈비 #냉면 #김준호 #고기밀키트 #캠핑음식

원문링크 : 전주 밀키트 전문 [김준호의대단한갈비 전주인후점] 돼지양념구이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