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흑돼지 고깃집, 호성동 고깃집 [깜도야흑돼지] 신메뉴 묵은지갈비전골 먹고 왔어요!


전주 흑돼지 고깃집, 호성동 고깃집 [깜도야흑돼지] 신메뉴 묵은지갈비전골 먹고 왔어요!

전주 호성동에 있는 [깜도야흑돼지]에서 신메뉴 묵은지갈비전골이랑 흑돼지대패 먹고 왔어요! 깜도야흑돼지 영업시간/ 16:00 - 22:00 전화번호/ 063-243-5900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797 1층 (탑텐 맞은편) 가게는 2개 공간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앞쪽에는 보통 식당이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동그란 테이블이 있는 포장마차 분위기 공간이 있어요~ 60명 이상 단체모임도 수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쪽 공간에 사용은 안했는데 스타일러도 있더라구요! 스타일러 있는 고깃집 처음봤어요 ㅋㅋ 깜도야흑돼지는 진안마이산에서 산지직송된 흑돼지고기를 사용한대요! 흑돼지라 일반 돼지고기보다 몸에 좋다고 적혀있네요~ 흑돼지 전문점답게 흑돼지 오겹살, 목살, 항정살 등등 다양한 고기가 있어요~ 깜도야의 특별한 점은 흑돼지 오겹살, 목살, 항정살 메뉴를 1인 1메뉴 이상 주문시 인당 5천원을 추가하면 흑돼지대패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흑돼지대패는 가게 한쪽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직...


#깜도야흑돼지 #전주고깃집 #전주무한리필 #전주흑돼지 #전주흑돼지오겹살 #진안흑돼지 #호성동고깃집 #호성동삼겹살 #흑돼지고기

원문링크 : 전주 흑돼지 고깃집, 호성동 고깃집 [깜도야흑돼지] 신메뉴 묵은지갈비전골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