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시가지고깃집 [바른고기 엘베요타100% 전주효자점] 구워주는 육즙 가득 고기 맛집 추천!!


전주신시가지고깃집 [바른고기 엘베요타100% 전주효자점] 구워주는 육즙 가득 고기 맛집 추천!!

전주 효자동 신시가지에 있는 [바른고기 엘베요타100% 전주효자점]에 다녀왔어요! 바른고기는 1등급 이베리코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까다로운 조건에 키워지는 선별된 돼지고기라 더 맛있는 이베리코~ 고기에 엘베요타100%라니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바른고기 엘베요타100% 전주효자점 영업시간/ 17:00 - 24:00 전화번호/ 063-224-1011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 79 1층 101호 주차/ 매장 건너편 주차장 또는 홍산, 비보이광장 주차장 2시간 무료 바른고기는 고기를 구워주는 곳이에요~ 테이블 옆에 굽는 곳이 붙어 있어요~ 가운데 홀은 오마카세 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ㅎㅎ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룸도 있어서 회식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기본반찬과 앞접시+수제오디소금이 먼저 세팅 되었어요~ 테이블 옆에 고기를 굽는 곳이 따로 있어서 테이블을 깔끔하고 넓게 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셀프코너도 있어요~ 쌈야채, 샐러드, 쌈장, 마늘을 가져...


#고깃집 #존맛탱 #전주효자동맛집 #전주신시가지맛집 #전주신시가지고기집 #전주맛집 #전주고기맛집 #육즙가득 #엘베요타 #숙성고기 #베요타 #바른고기 #구워주는고깃집 #주차가능

원문링크 : 전주신시가지고깃집 [바른고기 엘베요타100% 전주효자점] 구워주는 육즙 가득 고기 맛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