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바다뷰가 멋있는 성산게스트하우스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


제주 여행/ 바다뷰가 멋있는 성산게스트하우스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

제주 여행에 왔는데 날씨가 좋지 않아 뱃시간에 맞춰 우도를 빛의 속도로 구경하고 너무 지쳐서 잠깐 쉬기위해 일찍 숙소로 들어갔어요! 제가 묵은 숙소는 성산일출봉에서 차로 14분 거리에 있는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간판이 안보여서 처음엔 조금 헤맸어요 ㅋㅋㅋ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 영업시간/ (입실) 17:00 (퇴실) 11:00 전화번호/ 0507-1304-5697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496 전기차 충전 가능 건물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갔어요~ 오잉? 1층에 체크인을 하러 갔는데 파티룸이 있더라구요~ 바랑쉬 게스트하우스는 매일 밤 파티가 열리는 파티 게스트하우스에요! 카페와 펍을 같이 즐길 수 있는 EastHidden이 바랑쉬의 시그니처 코스입니다! 체크인은 간단했어요. 이용규칙 사사삭 읽어보고~ 사인까지 끝 체크인을 할 때 저녁 파티 참석 여부를 말하고 참석자는 7시 반까지 1층으로 가면 됩니다! 바로 방 안내를 받았어...


#게하 #제주파티게스트하우스 #제주도파티게스트하우스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 #제주게스트하우흐 #제주게스트하우스 #성산게스트하우스 #서귀포게스트하우스 #바랑쉬 #바다뷰게하 #바다뷰 #도미토리 #단독룸게하 #트윈룸

원문링크 : 제주 여행/ 바다뷰가 멋있는 성산게스트하우스 [제주도성산바랑쉬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 잘 쉬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