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성산읍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제주성산일출봉점] 고등어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제주 여행/ 성산읍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제주성산일출봉점] 고등어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제주 여행 첫날 우도에 다녀온 날~ 오후부터 비가 쏟아졌어요 ㅋㅋㅋㅋㅋ 비가 와도 맛있는 음식은 포기할 수 없죠! 성산일출봉 앞에 있는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제주성산일출봉점]으로 저녁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제주성산일출봉점 영업시간/ 09:00 - 21:00 전화번호 0507-1319-5152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중앙로64번길 5-4 1층 주차/ 가게 앞 주차 가능 성산을 본 고등어쌈밥은 성산을 본 갈치와 같은 건물에 있는데 1층은 묵은지고등어쌈밥~ 2층은 통갈치 구이/조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구조는 이렇게 되구요~ 창가쪽에도 테이블 있었어요! 메뉴는 고등어쌈밥, 통문어숙회, 해물뚝배기, 고등어구이가 있어요~ 저는 대표메뉴인 고등어쌈밥 4인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15~20분 정도 걸린대고 해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구경했는데 연예인들도 많이 왔었더라구요! 악동뮤지션 수현 싸인 귀여웠어요 ㅋㅋ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반...


#고등어맛집 #제주고등어쌈밥 #성산일출봉맛집 #성산읍맛집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성산을본갈치 #성산고등어쌈밥 #묵은지고등어조림 #묵은지고등어 #고등어조림 #고등어쌈밥 #제주도맛집

원문링크 : 제주 여행/ 성산읍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을본고등어쌈밥 제주성산일출봉점] 고등어 쌈싸먹으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