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서귀포고기국수 맛있는 곳 [돌담밥상]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제주 여행/ 서귀포고기국수 맛있는 곳 [돌담밥상]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제주 서귀포 성읍민속마을 옆에 있는 [돌담밥상]에 다녀왔어요! 민속마을 옆 식당답게 건물이 독특하고 이쁘더라구요~~ 돌담밥상 영업시간/ 11:00 -15: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10-3382-0487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22번길 14-5 주차/ 성읍민속마을 주차장 이용 돌담밥상은 흑돼지곰탕, 흑돼지온면(고기국수), 평양냉면을 파는 곳이고, 점심에만 영업을 하더라구요! 한정판매를 하고 있어서 택배 주문이 많을 경우에는 조기 종료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전에 전화 문의를 하고 오는게 좋을거 같아요~ 테이블이 이렇게 4개 정도 있었어요~ 전복장이랑 참기름, 고사리, 취나물도 판매하더라구요~ 제주산 식재료를 무료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는지 LP를 틀어 놓으셨더라구요~ 은은한 음악 소리가 좋았어요! 메뉴는 흑돼지평양냉면, 흑돼지곰탕, 흑돼지온면(고기국수), 닭곰탕이 있었어요! 여러가지를 맛보기 ...


#고기국수 #제주곰탕맛집 #제주고기국수맛집 #성읍민속마을밥집 #성읍민속마을 #서귀포맛집추천 #서귀포맛집 #서귀포고기국수 #돼지곰탕 #돌담밥상 #닭곰탕 #곰탕 #평양냉면

원문링크 : 제주 여행/ 서귀포고기국수 맛있는 곳 [돌담밥상]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