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원데이클래스 / 향수 공방 [마이센트] 전주 한옥마을 놀거리 추천!


전주 원데이클래스 / 향수 공방 [마이센트] 전주 한옥마을 놀거리 추천!

원데이클래스 4탄~~!!! 향수만들기 체험을 하러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향수공방 [마이센트]에 다녀왔습니다! 마이센트 영업시간/ 10:00 - 20:00 전화번호/ 010-6424-1028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21 1층 주차/ 건물 오른편 주차 2대 가능 마이센트는 송송공작소 안에 위치해 있어요~ 송송공작소는 여러가지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써지컬주얼리, 향수만들기, 가죽공예, 비즈 클래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요! 앞쪽에는 가죽제품이나 주얼리 등을 판매하고 있고, 원데이클래스는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체험했어요! 똥손이라도 괜찮아~ ㅎㅎㅎ 똥손은 아닌데 처음이라 떨렸어요 ㅋㅋㅋ 오일병이랑 향수병들로 꾸며져 있어 공방 느낌이 물씬 나는 거 같아요 ㅎㅎ 자리에 앉아 클래스에 대한 설명을 들었어요~ 지속 6시간, 30ml 용량의 향수를 만들기로 했어요! 먼저 향수를 담을 병을 골랐어요~ 동생은 깔끔한 병~ 저는 쪼끔 화려한 ㅋㅋ 둥근 모양을 골랐습니다! 병을 고...


#마이센트 #한옥마을해볼만한것 #한옥마을추천코스 #한옥마을놀거리 #전주향수공방 #전주향수 #전주한옥마을 #전주이색데이트 #전주원데이클래스 #전주기념품 #전주공방 #볼만한곳 #향수만들기

원문링크 : 전주 원데이클래스 / 향수 공방 [마이센트] 전주 한옥마을 놀거리 추천!